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世上萬事]

역시나. 또 삭제되었다. 하지만 은폐되진않는다.



방금전에 조회수 5000명에 육박하는 글이 사라졌습니다.
제가 쓴 글이고 뉴스에서 이슈되고 있는 지금은 본명이 밝혀진 어떤 쓰레기새끼에 대한 글과
3,4년전에 있었던 살인마에 대한 글이였습니다.

방금전에 글이 사라져서 뭥미?? 하고 있었는데...

티스토리를 계정으로 쓰고 있는 이메일에 한통의 편지가 왔다고 뜨는군요.
기존 이메일과 달리 이 티스토리를 위해 만든 이메일이기때문에 다음쪽에서 유출하지않는한...
스팸이 올일은 없었고... ...
예상했던게 왔습니다.



사유는 개인정보라고 했는데...
나영이사건은 이미 퍼질대로 퍼졌고 개인정보또한 없었고...
그렇다면 두가지를 다뤘으니 다른 한쪽에서 막았다는 말인데...

링크글중에 사진이 있고 이름이 있어서 막았다... 라고 그런가보다 하기엔...
... ... ...

그렇다면 외국도 그리 쉽게 막을수 있을지... 궁금하다...

이런 일이 가능한 이유는... 현재 법자체가 가진자를 위한 법이기 때문이죠.
가진자들은 뭔짓을 해도 가려져 대중이 쉽게 알지 못하고...
설령 알려졌다하더라도 손쉽게 묶는다거. 지금처럼...

이런일은 사라져야 하지않나요?....

ps 이글은 개인정보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지않다... (이글이 차단당할일은 없다!)
전에 썼던글은 다음측에서 비공개했고 다시공개할수 있지만...
새로만든 이블로그가 박살나지않길 바라기때문이다.
(아 돈만 많으면... 설치형 쓰고 싶다.)

누군가가 내글을 이미.. 널리 퍼졌다면 상관없겠다. ...링크가 아니라 전문을..;;-_-;;;

어딘가에 내가 쓴글은 분명 돌아다닐것이다. ... ... 설마 수천명이 본글인데... 한명도 안퍼갔을까...

ps2. 다쓰고나서 다시 읽어보니...
결국 자체검열하라는얘기인거같다.
아주 썩을대로 썩어가고 있다. ...

ps3. 삭제되지않은 이 사건의 관련 기사 입니다.

교실에서 친구에게 주먹질 당한 중학생 끝내 사망
교실서 주먹질…중학생 끝내 숨져

만화책 보다 싸우던 중학생, 친구한테 맞아 숨져

하지만 저기사들도 축소된부분이 좀 있는거같네요. ...
턱치니 억하고 죽는...시절얘기도 아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