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ports, 게임 이야기/ HearthStone

바나나 축제다. ...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두번째. 무클라의 생일 파티 - Hearth Stone - Heroes of Warcraft : Tavern Brawl







첫번째 선술집 난투.. 네파리안 VS 라그나로스.

두 캐릭중 무작위로 선택되어 다른 사람들과 붙는 재미였다면,


두번째 선술집 난투는 무클라의 생일 파티 입니다.

king mukla

첫번째 선술집 난투 때 승리 횟수가 많으면 추가 보상이 있을 줄 알고... 20승 이상 했었는데... 아무것도 ... ...

그냥 선술집 난투는 1승 챙기면 카드팩 하나 주는게 보상인걸로 확인 되었네요.



무클라의 생일 파티는 전설카드 무클라를 내면 바나나를 주는것에서 컨셉을 가져온듯 합니다.

영웅 사제,마법사, 흑마법사, 드루이드, 사냥꾼, 성기사, 도적, 주술사, 전사..

9개 중 하나를 택해서 덱을 짜고,

대전플레이를 하면 되는건데, 원래 전설 무클라가 던져주는 바나나는 +1/+1 이였는데,

선술집 난투에서 주는 바나나는 4종류나 되네요.


공격력과 생명력을 바꾸는 기묘한 바나나.

+1/+1 추가해주는 많이 보던 바나나.

+2/+2 추가해주는 큰 바나나.

피해 1 주는 썩은 바나나.


하수인이 죽을 때 마다 랜덤으로 하나씩 줍니다.

그래서 일반전을 생각하고 했다가 그냥 훅.~ ...


각 영웅 클래스 승수도 추가되서 골드도 얻고...

일반 랭킹전 지루하면 선술집 난투 열려있을땐 이걸 하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1팩 받은거 까보면... 늘 그렇듯 40가루. ......................ㅠ



↑↑도움이 되었거나 재밌는, 공감되는 포스트라 생각된다면 기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