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FF jusin life/먹어 맛나게~

백종원의 3대천왕 1회 1등집. 맛있네. 돼지불고기. - 나주 송현 불고기






백종원의 3대천왕 1회. 돼지불고기편 1등한 거기 입니다. 나주 송현불고기...

방송이 나가고, 2주뒤인 평일 금요일에 갔지만, 꽤 기다리고 먹었네요.허허...


이지역 사는 친구한테 들은 얘기는... 1회방송 나간 직후 주말...

점심 시간 즈음 갔더니... 대기표가 400번이 넘었다고...


무려 카운터보는 아저씨의 친필 숫자가 적힌 대기표!!


대기표를 나눠주면서 하는 말은...

`부르고 반응 없으면 다음번호 부릅니다.`

장사잘되는 집의 흔한 멘트였습니다.


전화도 받습니다. 예약되냐는 문의 였는데, 예약 못 받는다고 빠르게 통화를 마친후 대기표를 나눠줍니다. ㄷ



그래서 여럿이서 간 사람들은 여러개 받아옵니다. 혹시나 해서... ...

대기번호는 30번...

평일 오전 11시즈음 도착해서 받은게 저 번호 였으니,

주말에 저거 먹어보겠다고 느긋하게 출발했다간... ... GG

아침일찍 줄 못서면 그냥 포기하는게 ... ...



그렇게 1시간하고도 30분 정도 기다린 후 드디어 앉게 되는데...

메뉴판엔 역시 불고기뿐...

1접시 250g 1만원. 가격은 비싼편은 아닙니다.



밑반찬류가 먼저 나왔고,


고기는 1접시씩 나왔습니다.

한 접시 다 먹을 때 즈음... 또 나오고... 다 먹을 떄 즈음.. 또 나오고...

먹는 사람입장에선 계속 따땃한 고기 먹으니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굿.


맛은 흔한 고기맛인데, 향이랑 불맛 첨가라고 하면 딱 맞을듯...


개인적으로 땡볕에서 1시간 넘게 기다려서 두번 세번 먹을건 아닌거 같습니다.

딱 한번 줄서서 먹을만 하다... ... ... 개인적인 생각이예요.


그리고... 백종원 욕하는 아줌마도 봤네요.ㅋㅋㅋ

원래 잠깐 기다리다가 먹고, 그랬던 자주 오던 집이라는데,

저놈때문에 당분간은 못 먹게 되었다고...


원래 지역에서 유명한 맛집인데,  방송타버리니, 먹으려면 오픈전부터 기다려야 먹는다고... ...


기다리는 일만 없으면 저기 근처 갈 때마다 먹고싶긴합니다.ㅎㅎ



↑↑도움이 되었거나 재밌는, 공감되는 포스트라 생각된다면 기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