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어요.유머.웃어요~

오빠. ... - 부제 : 이래서 혼자가 편하다고 하는건가...






집에 갈래..
오빠 나 이럴려고 만나?
오빤 그래서 안돼
나 원래 이런거 알잖아?
노래불러줘....(대중교통 이용 중....) 

뭐가 미안한데? 뭘 잘못했는지나 알아?

"짜증났어?"
'아니'

- 5~10분후

"짜증났구만"
'아니라니까 왜 자꾸 그래'

- 30분후
'나 집에 갈래'
".............. 어"

됐어!나갈래!
오빠 나한테 뭐 잘못한거 있지?
또 뭐잘못했는데? 또? 또? 또? 그리고? 또?
내친구 남친은 사주던데 오빠는 왜그래?
돈이 중요해? 내가 중요해?
내가 이럴줄 알았어
놀러간다는데가 여기야?
가방하나 사주는게 그렇게 어려워?
내가 원하는거는 분위기야 이런거 말고
오빠네 엄마는 왜그래?
나 기분 나빠졌어
그러니까 잘좀해봐
왜 그여자 이야기를 하는데?
됐고 핸드폰 줘봐
그옷 또입어? 오빠가 거지야?
변했어....
누가 빨리오래?
오빠는 왜 헬스 안하는데?
그만하자니? 뭘 그만해?
그럼 여기 오빠말고 또 누구있어?
대답해봐 듣고잇으니까
나 뭐 바뀐거 없어?
내머리 어때?
아 짜증나 뭘라 그냥 짜증나.
니가? 니는 뭐그렇게 잘났는데?
다 필요없고 결론만 말해
알았다니깐? 근데 오빠는.
내일 어디갈껀데?
친구 불러도 돼지?
내일 발렌타이데이 인거 알지?
내일 만난지 11일인데 뭐해줄꺼야?
오빤 그러니까 안돼
낼 울엄마 생일인데 선물사러 같이 가자
내가 이쁜옷 봤는데 오빠가 꼭 봐야돼
누가 내허락안받고 겜방가래?
잠깐 화장좀 고치고
이런걸 어떻게 먹어? (두리번두리번)
죽을래? 진짜
아까 봤어 내놔.
친구들이랑 여수가는데 운전해줄꺼지?
펜션 예약했는데 뱅킹할줄몰라 오빠가 결재해줘 내가 나중에 줄께
... 쟤야 나야?
오빠 화장실 같이가자
팝콘은 내가살께
오빠 나지금 친구들하고 있는데 데러다줘
안돼 난 결혼하고 할꺼야

스타킹 나갔어 하나 사와
왜 못오는데? 내일 시험? 시험이 중요해? 내가 중요해? 나 그럼 어쩌라구? 됐어 끊어!
남자가 무슨 지갑에 돈이 없어?
오빠네 회사는 왜그래?
좀 조용히 해봐. 오빠 너무 시끄러
그정도는 해줘야 하는거 아냐? 내 친구들 오빠들은 오빠하고 틀려
겨울인데 어디갈껀데?(스키장보고있다)
오빠 내가 좋은데 알아놨어 일본가자 일본
귀걸이 하나만 살께
그년이 개념이 없는거지 난안그래
커피 사주는게 그렇게 힘들어?
와 이거 맛있겠다

넌 뭐가 미안해? 미안해서 미안해?
아 대박 , 말해봐봐.
나잘게 친구랑 놀아
18.. 18이라고 했어?
내 친구오빤는 차도 사줬다는데...
오빠네 집은 왜그래?
그럼 오빠 친구랑 살어!!!그렇게 좋으면은!!!
때려봐 그래, 때려봐
오빠가 뭘잘못했는데??? 말해봐 ???
아 됐어.
지금 욕한거야? 집에 감(걸으면서 친구들 최대 10명한테 전화연결)
모르겠어 그러니까 니가이야기해봐
오빠가 멀 잘못했는데?
그래 나 원래그런 여자야. 
제가이뻐 내가이뻐..............
내가 말하고 있는건 그게 아니잖아

넌 아직도 날 몰라
내가 이럴줄 알았어
오빠가 오늘은 메뉴 정해봐.
남자가 쪼잔하게
내가 백마탄 왕자를 원한게 아니라 정성을 담아오라고
이거 진짜야?
오빠, 오빠친구들 만나지마.
솔직히 나정도면 괜찮은거 아냐?
결혼 할때 몸만가면 되지?
와 여기좋다 근데 이게 끝이야?
오빠 걸렸어 카드 내놔
핸드폰 요금 많이나온게 잘못이야?
와 고마워 이쁘다 근데 이거 얼마야?
오빠는 왜 이벤트 안해줘?
크리스마스인데 기대된다.
누가 모텔가재? 어?
진짜 이럴래?
헤어져 글구 연락하지마
왜 전화안해? 글구 어제 왜 전화안받았어?
누가 맘대로 핸드폰 꺼노래?
오빠, 카드 결제할때 나 포인트카드 있어
차 진짜 안나간다.
왜 나한테 승질내?
거봐 나한테 화난거 맞지
또, 또 거짓말한다.
내 허벅지가 어때서?
치마나 사주면서 말해.
오빤 왜거기서 그런말을해?
그렇잖아 도데체 뭐가 문제냐구
이 여자번호 지워
친구한테 들었는데 어제 어디갔었어?
그거 살돈 있으면 내옷을한번 사줘라
재가 예뻐? 내가 예뻐?
내가 이런거 오빠가 보태줬어?
그만하자구? 이게 그만해야될 상황이야?
나 화안났어.
오빠 혼자가.
난 택시타고 갈테니까 오빤 버스타고가.
이게 오빠가 만든거라고? 웃겨
니만 잘났냐?
지금 나들으라고 한거지?
지금 잠이와?
그얘기 한번만 더하면 오빠 안본다.
패밀리랜드가 뭐야? 장난해?
오빠 저남자가 나 뭐라고 했어 좀혼내줘봐.
누가 자판기 커피 타오래?
오빠 난데 내카드 정지됐드라.
친구가 중요해?
지X? 오빠가 더 지X이야
이해안돼...
그래 나 원래 그런여자야 어쩌라고?
기차 여행 무드있다 근데 오빠차는 어디서 타면돼?
내가 쉬워보여?
그게 쉬워보이는거지? 그럼 오빠는 쉽지않은게 뭔데?
또 삐졌지? 나 집에갈래.
아깐 거기래매? 오빠가 와.
나 머리할껀데 좀만 기다려
누가 요즘 그래?
나니까 오빠 만나지.
나 친구땜빵 소개팅좀 잠깐할께
그것도 이해못해? 오빠 남자가 왜그래?
알았어 전화끊어
오빠 솔직히 얘기해봐 듣고 왔어
내가 김밥천국 안간다고 했지?
그럼 걔(년) 만나
오빠는 자신감이 부족해
왜이렇게 센스가없어?
나도 실수할수 있잖아 오빤 실수안해?
진짜 전화하지말라고 안하냐?
지금 미안하게 됐어?
뭐가? 어쩌라고?
그러니까 헤어지면 되잖아. 어떻하라고?
오빤 일요일에 잠만자?
퇴근할때 거기서봐 (뚝)
이러지마 이러면 강간이야
언니가 오빠좀 보재.
오빠 머리 안짤라?
올해 담배 끊는다매?
진심이야? 진심? 나 갈래.
놔.. 말도 하기 싫어
나오늘 그날이야 건들지마.
오빤 내몸만 원하지?
저여자 왜그렇게 보는데?
나오늘 뱃살 어때?
오빠땜에 기분 나빠졌잖아
그럼 내잘못이야?
내가 가면 돼겠네.
오빤 이것밖에 할줄 모르지?
아직 멀었어? 빨리 끊내
이제 어디갈껀데?
왜 티켓 안끊었어? (화장실갔다옴)
나 오늘 돈없어.
차 언제 바꿀껀데?
오빠 나사랑해? 얼만큼?
사랑한다매?
오빤 내마음을 몰라
난 엄마랑 같이 살거야
아 한번 나이트좀 가봤어 멀? 그래?
오빠 전에 만났던 걔한테는 잘해줬잖아 나는?
이게 잘해주는거야?
엉엉.. 전화하지마 뚝
우린 커플티 안사?
알았어 신발 버릴테니까 하나 사줘.
레인부츠 가지고 되게 뭐라그러네 , 그렇잖아.
집사면 내명의 넣는거다.
5월의 신부 몰라? 오빤 여자의 마음을 몰라.
혼수 안해도 된다매? 오빠집 급 실망이야
아 그러니까 결혼안한다고 끊어.
되게 능숙하다. 수상한데.
솔직히 말해봐 나말고 몇명만나봤어?
남자가 이것도 못해?
로또맞으면 반 내꺼 알지?
오빠~~~아 이거 사주라.
누가 요즘 18K 해? 24K는 해야지
오빠 여기 또오자.
거기 가자매? 왜 말을 바꿔?
나 앉아있을테니까 사와
나 오늘 섹시하지 않아?
난 가슴만 허락해 그다음은 결혼하고.
왜 혼자가? 어?
오빠 그여자 좋아하는구나?
아니긴 뭘 아니야 얼굴에 써있는데 언제부터 만났는데?
(문자로) 전화해.
그동안 내가 생각해봤는데 오빠는,
캐리비안베이 안가 거기 골빈애들만 가는데야 이번에 푸켓가자
오빠는 얼굴에 다써있어. 솔직히 말해
오빠 내일이 무슨날인줄 알아?
내친구는 빼빼로에 돈다발 들어있었대 오빠 이번빼빼로데이 기대된다

-----------------------------------------------------------------------------------

각종 커뮤니티사이트에서 연인사이에서 나왔던 에피소드에서 아니다 싶은것들을 모아놓은것 같다.

음성지원이 되는거 같다.

그래서 그런지... 토할거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