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

(6)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190주차 공허 특이점 - HearthStone : Tavern Brawl 190주차 선술집 난투는 129주차 때 했던 공허 특이점 입니다. 하수인을 내고, 턴 종료 후 모든 하수인들의 공격력과 체력을 합친 공허의 특이점으로 바뀌는 난투 입니다. 오랜만에 해서 어떤 난투인지도 잊고, 그냥 부활사제 덱으로 후딱 했는데, 첫트 첫승.. 깔끔...카드팩 얻고 끝~ 1주차 선술집 난투. 네파리안 VS 라그나로스. 두 캐릭중 무작위로 선택되어 다른 사람들과 붙는 재미, 2주차. 무클라의 생일 파티어느 영웅이든 선택하여 덱을 짜고, 하수인이 잡히면 바나나를 던지던 바나나파티. 3주차. 온누리에 거미를.. 어떤 캐릭터를 하든 하수인은 거미판!! 4주차. 천하제일 소환대회.주문카드 쓰면 하수인이 소환되는 소환대전. 5주차. 갈림길에서의 승부무작위덱에 무작위 상대를 만나는 무작위전. 6주차. ..
변경되는 하스스톤 등급전 50등급에서 전설까지 - HearthStone 등급전이 살짝 바뀌는군요.다음 등급으로 올라가려면 별5개를 확보해야 했는데, 2월부터는 과거처럼 바뀝니다.저야 무과금유저라 선술집난투와 일일퀘스트정도만 했었는데, 매달 적당히 연승하고 지고 반복하다보면, 높을떈 16 정도 였는데... 2월 바뀌는거로 적용해보면 13~15 사이엔 안착하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2821794/non-printable 올드유저라 그런지 아무리 떨어져도 20에 막혀있던데, 이것도 50까지 내려가게끔 열어주지. ... 아쉽... ...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189주차 변신즈컨 웨스트 - HearthStone : Tavern Brawl 189주차 선술집 난투는 변신즈컨 웨스트 입니다. 변신즈컨의 확장판, 변신즈컨으로 하수인이 매턴 바뀌고, 주문카드도 변화하는 두루마리로 매턴 바뀌는 난투. 상대 주문카드 미스나는 바람에 빠르게 승리~카드팩 얻고 끝~ 1주차 선술집 난투. 네파리안 VS 라그나로스. 두 캐릭중 무작위로 선택되어 다른 사람들과 붙는 재미, 2주차. 무클라의 생일 파티어느 영웅이든 선택하여 덱을 짜고, 하수인이 잡히면 바나나를 던지던 바나나파티. 3주차. 온누리에 거미를.. 어떤 캐릭터를 하든 하수인은 거미판!! 4주차. 천하제일 소환대회.주문카드 쓰면 하수인이 소환되는 소환대전. 5주차. 갈림길에서의 승부무작위덱에 무작위 상대를 만나는 무작위전. 6주차. 태양샘의 힘.시작부터 10마나로 시작하는 고급진 대전. 7주차. 불안정..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188주차 운빨 게임 - HearthStone : Tavern Brawl 188주차 선술집 난투는 148주차떄 했던 운빨 게임 직업 선택하면 무작위 덱으로 게임 시작하는... 진짜 운빨 게임. 적이 하수인 필드 소환해주는 운빨로 승리하고 카드팩 얻고 끝~ 1주차 선술집 난투. 네파리안 VS 라그나로스. 두 캐릭중 무작위로 선택되어 다른 사람들과 붙는 재미, 2주차. 무클라의 생일 파티어느 영웅이든 선택하여 덱을 짜고, 하수인이 잡히면 바나나를 던지던 바나나파티. 3주차. 온누리에 거미를.. 어떤 캐릭터를 하든 하수인은 거미판!! 4주차. 천하제일 소환대회.주문카드 쓰면 하수인이 소환되는 소환대전. 5주차. 갈림길에서의 승부무작위덱에 무작위 상대를 만나는 무작위전. 6주차. 태양샘의 힘.시작부터 10마나로 시작하는 고급진 대전. 7주차. 불안정한 차원문 영웅특성카드 이외엔 모든..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187주차 세트 난투: 과거와 현재 - HearthStone : Tavern Brawl 187주차 선술집 난투는 세트 난투: 과거와 현재 입니다.오리지날 카드도 없이 순수 확장팩 카드들로 덱을 짜서 진행하는 난투. 입니다.고블린 대 노움, 대 마상시합, 마녀숲, 박사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이렇게 4개의 확장팩 카드들... 카드를 써보기도 전에 바로 gg친 상대 덕분에 카드팩 빠르게 얻고 끝. 1주차 선술집 난투. 네파리안 VS 라그나로스. 두 캐릭중 무작위로 선택되어 다른 사람들과 붙는 재미, 2주차. 무클라의 생일 파티어느 영웅이든 선택하여 덱을 짜고, 하수인이 잡히면 바나나를 던지던 바나나파티. 3주차. 온누리에 거미를.. 어떤 캐릭터를 하든 하수인은 거미판!! 4주차. 천하제일 소환대회.주문카드 쓰면 하수인이 소환되는 소환대전. 5주차. 갈림길에서의 승부무작위덱에 무작위 상대를 만나..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186주차 환상이군! 뭘 숨기고 있느냐? - HearthStone : Tavern Brawl 186주차 선술집 난투는 104, 139주차 때 했던 환상이군! 뭘 숨기고 있느냐? 입니다. 직업을 선택하면 해당 직업의 주문카드와 상대 직업 카드를 불러오는 환상 카드로 조합된 덱으로 진행하는 운빨 난투 ... 마법사 vs 드루이드 고코스트 딴딴한 하수인들로 잘 나와서 필드 장악하고 승리.. 하고 카드팩 얻고 끝~.. 1주차 선술집 난투. 네파리안 VS 라그나로스. 두 캐릭중 무작위로 선택되어 다른 사람들과 붙는 재미, 2주차. 무클라의 생일 파티어느 영웅이든 선택하여 덱을 짜고, 하수인이 잡히면 바나나를 던지던 바나나파티. 3주차. 온누리에 거미를.. 어떤 캐릭터를 하든 하수인은 거미판!! 4주차. 천하제일 소환대회.주문카드 쓰면 하수인이 소환되는 소환대전. 5주차. 갈림길에서의 승부무작위덱에 무작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