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ports, 게임 이야기/ HearthStone

운빨이다! 운명이다!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38주차 운이라고? 이건 운명이야! - HearthStone - Heroes of Warcraft : Tavern Brawl







그동안의 선술집난투들...


1주차 선술집 난투. 네파리안 VS 라그나로스.

두 캐릭중 무작위로 선택되어 다른 사람들과 붙는 재미,


2주차. 무클라의 생일 파티

어느 영웅이든 선택하여 덱을 짜고, 하수인이 잡히면 바나나를 던지던 바나나파티.


3주차. 온누리에 거미를..

어떤 캐릭터를 하든 하수인은 거미판!!


4주차. 천하제일 소환대회.

주문카드 쓰면 하수인이 소환되는 소환대전.


5주차. 갈림길에서의 승부

무작위덱에 무작위 상대를 만나는 무작위전.


6주차. 태양샘의 힘.

시작부터 10마나로 시작하는 고급진 대전.


7주차. 불안정한 차원 문

영웅특성카드 이외엔 모든 카드가 차원문 카드. 무작위 하수인 대전.


8주차. 가면 무도회

하수인이 죽으면 그 하수인 코스트 -2  하수인이 등판하는 죽음의 메아리 하수인 대전.


9주차. 4주차때 했던 천하제일 소환대회. 리턴.


10주차. 대 마상시합 경기.

마상시합팩이 나오는 무작위 대전. ...


11주차는 5주차때 했던 갈림길에서의 승부 리턴

마상시합팩 추가로 5주차와는 조금 다른 대전...


12주차는 마나가 2개씩 늘어나는 하늘에서 마나가 비처럼 내려와

한턴 지날때마다 마나수정 2개씩 늘어나는 대전..


13주차는 죽음의 메아리는 두 번 울린다.

죽음의 메아리가 효과 2번 나오는 대전.


14주차는 7주차 때 했었던 불안정한 차원 문.


15주차는 역전의 용사.

영웅간의 체력차이가 4이상 벌어지면 낮은쪽에 하수인 하나가 생성되는... 난투.


16주차..폭탄로봇 VS 안녕로봇

1주차의 네파리안 vs 라그나로스 같은 랜덤 영웅 대결.


17주차는 태엽돌이 카드 로봇
시작되는 마나 수에 해당하는 코스트의 카드가 손으로 들어오는 계산적인 난투.


18주차는 폭풍속의 영웅들

매턴마다 손에 있는 카드의 코스트가 무작위로 변경되는 난투.


19주차... 이제 누가 우두머리지?

영웅능력이 계속 바뀌는 난투.


20주차 3주차때 했던 온누리에 거미를..


21주차 선술집 난투. 공공의 적, 메카조드! ..

협동전 형태의 2 vs 1 .


22주차는 첫 선술집난투 였던 검은바위 산 정상결전. 네파리안 VS 라그나로스 리턴.


23주차는 블랙하트 선장의 보물 상자.

손에 카드가 들어오기전 3장 중 한가지 택해서 가져오는 운과 실력을 필요로 하는 난투.


24주차는 톨 바라드 전투.

하수인을 내면 하수인의 마나코스트만큼의 주문카드를 하나 주는... 1하수인 1주문 이 가능한 난투.


25주차 난투는 너! 내 동료가 돼라!.

매턴 카드를 선택하여 진행하는 덱을 만들면서 진행하는 난투.


26주차.. 5주차, 11주차 때 했던 갈림길에서의 승부


27주차... 선물 교환

0/4 하수인이 시작부터 필드에 있고, 잡으면 카드를 주는 난투.


28주차... 18주차에 했던 폭풍 속의 영웅들


29주차... 19주차때 했던 이제 누가 우두머리지?


30주차.. 외길인생.

특정효과를 선택해서 진행하는 머리쓰는 난투.


31주차.. 돌아온 메카조드

2 vs 1 협동전 난투.


32주차.. 23주차때 했었던 블랙하트 선장의 보물 상자.


33주차 너도나도 미니미.

모든 하수인의 코스트가 1. 공격력, 체력도 1. 모두 1


34주차 블링트론의 호화찬란한 난투

각 플레이어 영웅능력이 무작위 무기 하나씩 장착하는 난투.


35주차 난투는 25주차때 했던 너! 내 동료가 돼라!


36주차 난투는 나를 따르라.

영웅이 도발이 되서, 그냥 명치를 치는 난투. ...


37주차 난투는 세상천지 전쟁통

내는 하수인에게 도발과 돌진 능력이 붙는 난투.


이번 38주차 난투는 운이라고? 이건 운명이야! 입니다.

각 플레이어가 양쪽 모두에게 발동하는 효과를 선택하고 시작하는 난투 입니다.


바나나 : 하수인이 죽으면 주인은 비용 1인 바나나를 얻음

주문 : 주문의 비용이 1 감소

동전 : 하수인이 죽으면 주인이 동전을 얻음

차원문 : 각 플레이어의 덱에 불안정한 차원문 10장을 섞어 넣음

방어도 : 각 플레이어가 자신의 턴이 시작될 때마다 방어도 +2 얻음

혼란 : 각 플레이어의 턴이 끝날 때마다 모든 하수인의 공격력과 생명력이 바뀜.



첫판이 너무 쉽게 끝나서 한번 더 해봤는데, 선택 할수 있는 효과는 총 6개 본거같네요.


저효과들중 2개가 적용되는것이니, 상대의 덱에 따라 쉽게 끝날 수도, 질질 끌고 마지막까지 갈 수도 있는...

그런 난투 입니다.

쉽게 풀리면 저처럼... 순식간에 끝나는... 운빨! 난투! ...


무난하게 카드팩 얻고... 끝.



↑↑도움이 되었거나 재밌는, 공감되는 포스트라 생각된다면 기부해주세요↑↑